'내 남편과 결혼해줘' 나인우, 박민영 과거 비밀 알고 있나…본격 로맨스도 촉발

2024-01-09 11:08

'내 남편과 결혼해줘' 4화 선공개 영상 갈무리 [사진=tvN]

9일 밤 방송되는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는 송하윤의 거짓말을 폭로한 박민영이 나인우와 새로운 '썸'을 시작하는 과정이 담긴다. 

지난 8일 방송된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극본 신유담, 연출 박원국 한진선)에서는 회귀한 강지원(박민영)이 동창회에서 정수민(송하윤)의 거짓말을 모두 반박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또한 강지원은 박민환(이이경)과 하룻밤을 보낼 위기에 빠지는데 유지혁(나인우)의 작전으로 잘못 배달 온 치킨으로 인해 상황을 넘겼다.

9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 예정인 ‘내 남편과 결혼해줘’ 예고편에서는 정수민의 거짓말을 폭로하는 걸 도와준 강지원의 직장 동료가 유지혁과 가족 관계인 듯한 뉘앙스의 장면이 포함됐다. 

또한 유지혁과 강지원이 회사 밖에서 따로 만나며 서로에게 "웃으니 보기 좋다"고 말하는가 하면 사랑이 시작되는 묘한 기류가 퍼지기도 했다. 

예고편 말미에서는 유지혁이 강지원이 회귀 전 정수민과 박민환에게 당했던 과거를 알고 있는 모습이 나와 극 전개가 본격적으로 펼쳐질 것을 기대하게 한다. 

선공개 영상에서는 이들의 대화 내용이 세부적으로 공개되며 강지원이 주도적으로 인생을 살아가기로 다짐한 것과 유지혁이 이를 도우며 두 사람의 간질간질한 로맨스를 기대하게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