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근상 신임 서부2동장, 첫 행보로 경로당 방문

2024-01-03 16:33
신임 서부 2동장, 현장 소통을 위한 경로당 순회 방문

안근상 신임 서부2동장이, 부임 첫 행보로 관내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인사를 드리며 덕담을 나누고 있다.[사진=경산시]
경북 경산시 서부2동으로 부임한 안근상 신임 동장은 3일 취임 후 첫 행보로 우방 2차 아파트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새해인사를 드렸다고 경산시가 밝혔다. 

안 동장은 서부 2동을 시작으로 새해를 맞아 관내 20개소 경로당을 차례로 방문해 위문 물품을 전달하고 신년 인사 겸 부임 인사를 했다.
 
안근상 동장은 연일 강추위가 계속되는 가운데 경로당의 수도·난방 등 한파 대비 시설 운영 현황을 점검하고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건강 수칙 행동 요령을 안내했다. 어르신들의 불편 사항과 경로당 운영 현황을 청취하는 등 소통의 시간을 보냈다.
 
정동은 서부 2동 노인회 분회장은 “새로 부임하신 동장님을 환영하고 바쁘신 와중에 경로당을 찾아 의견 청취해 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서부2동 지역 내 경로당에 지속적인 관심과 배려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안근상 서부 2동장은 “어르신들께서 반갑게 맞아주셔서 감사하다. 경로당이 어르신들의 여가 활동을 위한 행복한 공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어르신들이 쾌적하고 건강한 노후 생활을 잘 보낼 수 있도록 우리 서부2동행정복지센터도 관심을 가지고 행정적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