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이테크건설,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헌혈증 100장 기부

2023-11-28 09:38

송창섭 SGC헌혈동호회 회장(사진 오른쪽)이 지난 27일 오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방문해 헌혈증을 전달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GC이테크건설]

SGC이테크건설은 사내 동호회 'SGC헌혈동호회'가 소아암 환아의 건강 회복과 치료 지원을 위해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헌혈증을 기부했다고 28일 밝혔다. SGC이테크건설이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헌혈증을 기부한 것은 지난해에 이어 2번째다. 

SGC헌혈동호회는 헌혈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 전파에 동참하려는 직원들의 모임으로, 지난해 5월에 결성됐다. 인원은 총 22명으로, 헌혈 활동은 개별 헌혈 주기에 맞춰 자율적으로 실시한다. 활동 내용은 온라인 메신저·사내 게시판 통해 공유한다.

또한 SGC이테크건설은 지난 2021년부터 3년 연속 키움히어로즈와 'THE LIV 사랑의 집 짓기' 활동을 펼치며 소아암 환아 치료를 지원하고 있다. 고척 야구장에 방문한 어린이들이 소아암 환아를 위한 메시지를 부착하면, 메시지 1개당 10만원 씩 적립해 치료비를 조성한다. 지난 3년간 총 300여 개의 응원 메시지와 3000만원의 치료비를 소아암 환아에게 전달했다. 

이우성 SGC이테크건설 대표이사는 "우리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깃들어져 있는 이번 생명 나눔 활동이 소아암을 앓고 있는 환아들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며 "사랑의 온기를 전하는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며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넓히는 등 사회적 가치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