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필드호텔 서울 "크리스마스 스페셜 뷔페와 아트 퍼포먼스 즐겨요"

2023-11-26 12:56

‘페인트 유어 크리스마스 매직(Paint Your Christmas Magic)’ 포스터. [사진=메이필드호텔 서울]
메이필드호텔 서울(이하 메이필드호텔)은 26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페인트 유어 크리스마스 매직(Paint Your Christmas Magic)’이라는 주제로 내달 23일부터 24일까지 양일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이필드호텔의 대규모 연회장인 ‘메이필드 볼룸’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 특별 뷔페와 아트 퍼포먼스 공연이 펼쳐진다.

뷔페에서는 100여 종의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셰프가 즉석에서 제공하는 라이브 스테이션을 운영하며, 크랜베리 소스를 곁들인 통 칠면조 구이, 소고기구이 3종과 랍스터구이를 특별메뉴로 선보인다. 여기에 제철 해산물 찜, 50㎏ 이상의 참치와 제철 생선회 등도 만날 수 있다. 부슈 드 노엘과 카넬레, 크림 브륄레 등 디저트도 준비했다.

‘페인트 유어 크리스마스 매직’ 행사의 공연에는 ‘페인터즈’가 출연한다. 액션 페인팅, 야광 드로잉, 마스터피스 등 총 5가지 공연으로 구성된다. 춤을 추며 그림을 그려 나가는 액션 페인팅에는 산타클로스가, 야광 드로잉에는 암전 속 빛을 이용해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그림이, 세기의 명작을 다룬 마스터피스에는 클림트의 키스, 미켈란젤로의 천지창조, 반 고흐의 자화상이 준비됐다.

페인터즈는 라이브 드로잉과 댄스, 미디어 아트를 결합해 작품을 완성하는 과정을 연출한 아트 퍼포먼스 그룹이다. 2008년부터 일본, 싱가포르 등 전 세계 19개국 133개 도시에서 710만명 이상이 관람했다.

더불어 행사장에는 포토월이 설치되며, 야외에는 ‘필립 콜버트 야외조각전’ 조각품이 공개된다.

메이필드호텔 서울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뷔페와 함께 남녀노소 누구나 흥미롭게 즐길 수 있는 아트 퍼포먼스 공연을 준비했다”라며 “다가올 크리스마스 아이들과, 가족과, 연인과 무엇을 할지 고민하고 있다면 메이필드호텔 서울의 ‘페인트 유어 크리스마스 매직’ 행사를 추천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