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종 와인이 한자리에… 메이필드호텔 서울 '디오니소스 와인페어' 개최
2024-04-28 15:38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디오니소스 와인페어’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디오니소스 와인페어는 메이필드호텔의 봄·가을 대표 행사다. 19번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메이필드호텔 벨타워가든에서 진행된다.
와인페어에서는 세계적으로 우수한 와인을 시음할 수 있고 호텔 소믈리에와 각 와인 수입사 전문가들에게 와인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에 와인을 구매할 수도 있다.
야외 푸드 키친에서는 즉석에서 조리한 △수비드 BBQ 포크 △비프 굴라쉬 △그릴 소시지 △사워 크라우트 △모듬 치즈 & 올리브 △페낭 쌀국수 등 다양한 페어링 메뉴가 판매된다.
특히 겟올라잇 뮤지션인 ‘비다 로카(VIDA LOCA)’와 ‘하우지(HOW G)’가 라이프 퍼포먼스를 진행한다.
또 현장에 아우디의 전기차 'Q4 e-트론'이 전시된다. 디오니소스 키 컬러인 바이올렛에 맞춘 '오로라 바이올렛' 컬러의 전시 차량을 관람할 수 있다. ‘Q4 e-트론’은 아우디의 순수 전기 SUV로, 복합 기준 1회 충전 시 411km 주행이 가능하다.
한편 메이필드 호텔은 럭키드로우 추첨과 베스트드레서 선정 등을 통해 객실 숙박권, 뷔페 레스토랑 캐슬테라스 식사권, 아우디 골프백, 와인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