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일본 콘서트, 롯데시네마에서 본다…라이브 뷰잉 상영
2023-11-24 09:37
롯데시네마가 라이브 뷰잉을 통해 세븐틴 투어 '세븐틴 투어 팔로우 투 재팬(SEVENTEEN TOUR ‘FOLLOW’ TO JAPAN!)을 상영한다.
오는 12월 16일 일본 후쿠오카 페이페이돔에서는 세븐틴의 투어 콘서트 '세븐틴 투어 팔로우 투 재팬'이 개최된다. 데뷔 이래 최대 규모의 일본 돔 투어로 세븐틴의 다인원 퍼포먼스와 가창력이 어우러진 무대로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롯데시네마는 세븐틴의 폭발적인 에너지와 독보적인 열정으로 가득 찬 화려한 무대를 영화관 대형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로 담아내며 콘서트장의 열기를 그대로 담아낼 전망이다. 세븐틴 공연에서만 볼 수 있는 보컬팀, 퍼포먼스팀, 힙합팀의 특별한 유닛 무대의 다채로운 매력들은 세븐틴과 팬들이 하나가 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롯데시네마 얼터콘텐츠팀 박세준 팀장은 “극장은 이미 공연장과 가장 비슷한 컨디션의 공간으로 관객들에게 실감나는 경험을 선사하며 관객들에게 인정받고 있다”며 “특히 롯데시네마는 그동안 진행한 라이브 뷰잉에서 원활한 중계 시스템을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만족도를 드높였으며 이번 공연도 롯데시네마에서 세븐틴과 하나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세븐틴 라이브 뷰잉은 오는 12월 16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건대입구 등 총 30곳에서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