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11번가서 '파인뷰 X1200 뉴 파워' 단독 론칭 이벤트
2023-11-06 16:19
파인디지털은 그랜드 십일절을 맞아 초고속 5GHz Wi-Fi를 지원하는 블랙박스 신제품 '파인뷰 X1200 뉴 파워'를 11번가에서 단독 선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초고속 5GHz Wi-Fi를 지원해 스마트폰 앱 연동을 통해 모든 블랙박스 기능을 손 쉽게 조작할 수 있는 블랙박스다.
제품은 번호판 식별 강화 2.0 기능을 적용해 차량 방향 전환과 같은 역동적인 환경에서도 번호판을 또렷하게 녹화해, 번호판이 인식되지 않은 사고를 제대로 처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파인뷰 X1200 뉴 파워는 운전자를 위한 편의 기능도 대거 탑재했다. 초저전력 모드를 지원해 242일 이상 주차 충격 녹화가 가능하며, AI가 고온을 감지할 시 초저전력 모드로 자동 전환되고 온도가 안정화될 시 다시 모션 녹화 모드로 전환하는 AI 고온 차단 기능이 탑재돼 녹화 누락 우려도 최소화했다.
최신 6종의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ADAS) PRO+ 기능을 지원해 운전자의 안전한 주행 환경도 조성한다. ▲앞차 출발 시 화면 표시와 소리를 통해 알려주는 '앞차 출발 알림' ▲차선 이탈 시 경고음이 발생하는 '차선 이탈 경보' ▲운전 중 발생할 수 있는 전후방 추돌 상황을 감지해 경고하는 '전방 추돌 경보'와 '후방 추돌 경고' ▲전후방에 보행자 또는 물체가 있을 때 충돌 위험 상황을 감지해 알려주는 '전방 보행자 경고'와 '후방 보행자 경고' 등이다.
기간 내에 고객들은 정가 대비 약 59% 할인이 적용된 11번가 단독 특가인 13만 9000원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이외에 2년의 무상 A/S와 삼성 SD카드 품질 보증 서비스는 물론 제품 출장 설치 또는 프리미엄 대리점 설치 서비스를 정가 대비 60% 할인된 가격인 2만원으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구매 고객 전원에게 3만원에 해당하는 Wi-Fi 동글과 외장 GPS 안테나가 제공된다. 제품을 도난당하거나 고객의 실수로 파손될 경우 새로운 제품으로 보상해주는 '안심플랜 서비스', 추후 사고 발생 시에 전담 변호사가 과실 여부와 대응 방안에 대해 자문해주는 '무료 법률 상담 서비스' 등도 제공된다.
구매 후 포토후기를 남길 경우 신세계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의 혜택도 추가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