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준 수원시장, "KT위즈가 우승하면 카퍼레이드 펼치겠다"

2023-11-06 14:34
한국시리즈에서 LG트윈스와 격돌
만석공원 내 실내 테니스장 착공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이 데일리 MVP로 선정된 김민혁 선수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수원시]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은 “KT 위즈가 한국시리즈에서 우승하면 시민들과 함께 선수단 환영 카퍼레이드를 펼치겠다”고 말했다.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은 지난 5일 수원시 KT위즈파크에서 열린 2023 KBO 플레이오프 KT 위즈 대 NC 다이노스의 5차전 경기를 관람하고 “2연패 뒤 3연승을하며 한국시리즈에 진출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날 KT 위즈는 NC 다이노스에게 2대0으로 지고 있던 상황에서 3대2로 역전하며 한국시리즈에 진출하게 됐다.

KT 위즈는 한국시리즈에서 LG트윈스와 최종 우승을 놓고 승부를 겨룰 예정이다.

한편, 경기가 끝나고 열린 시상식에서 준결승 플레이오프 MVP로 손동혁 선수가, 데일리 MVP로는 김민혁 선수가 선정됐다.
◆ 만석공원 내 실내 테니스장 착공…내년 4월 준공 목표
만석공원 내 실내 테니스장 조감도 [사진=수원시]
경기 수원시는 만석공원 내 실내 테니스장 공사를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시는 기후 변화로 인한 폭염, 폭우 등이 잦아 날씨에 제약없이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실내테니스장을 건립하게 됐다.

시는 2024년 4월 준공을 목표로 만석공원 실외테니스장 14면 중 일부 4면을 실내테니스장으로 전환할 계획이다.

수원시 관계자는 “시민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체육활동을 할 수 있도록 국·도비 보조사업과 연계해 지속적으로 체육 시설물을 확충해 나갈 계획”이라며 “정현 중보들 테니스센터에 이어 두 번째 실내테니스장을 조성해 스포츠문화 저변 확산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