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센텀시티, '스즈메의 문단속' 전시회 특별전 개최

2023-10-30 19:38
미디어 아트와 증강현실로 원작의 세계 직접 체험

'스즈메의 문단속’ 전시회는 지난달 27일부터 시작해 내달 19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B2 중앙광장에서 개최하며, 11월 24일~12월 17일 신세계 대구점 전시까지 이어질 예정이다.[사진=신세계센텀시티점]
일본 애니메이션 사상 역대급 흥행 성적을 거둔 '스즈메의 문단속' 특별 전시회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개최된다.

극장 개봉 이래 해외 총 누적 관객수 3000만명을 동원했던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최신작, ‘스즈메의 문단속’ 특별 전시회가 일본 전국을 순회하고 한층 업그레이드돼 부산을 찾았다.

이번 전시는 원작의 스토리를 다양한 시점으로 감상할 수 있는 드로잉, 스토리보드, 미술 배경 등 귀중한 제작 자료를 기반으로 오직 한국 전시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미디어 아트를 더해 원작의 세계를 직접 체험하는 듯한 경험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한국 한정 디자인 굿즈와 오리지널 굿즈 판매도 예정되어 있다.

'스즈메의 문단속’ 전시회는 지난 달 27일부터 시작해 내달 19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B2 중앙광장에서 개최하며, 11월 24일~12월 17일 신세계 대구점 전시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신세계 센텀시티점은 부산 엑스포의 성공적인 유치를 기원하며 ‘스즈메의 문단속’전시를 무료로 개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