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크림도넛, 엔씨 '퍼즈업 아미토이' 컬래버 신제품 출시

2023-10-24 09:05
게임 속 메인 캐릭터를 달콤한 도넛으로 구현한 신제품 4종

엔씨소프트의 인기 게임 ‘퍼즈업 아미토이’와 협업한 크리스피크림도넛 신제품. [사진=롯데GRS]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도넛이 인기 신규 게임 ‘퍼즈업 아미토이(퍼즈업)’와 컬래버레이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퍼즈업은 지난 달 26일 엔씨소프트가 선보인 캐주얼 퍼즐 게임으로 3개 이상의 블록을 맞추며 헤르피·포핀·퐁구 등 귀여운 캐릭터와 즐거운 모험을 떠나는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게임 속 메인 캐릭터를 활용해 도넛으로 구현한 이번 컬래버 신제품은 달콤한 오리지널글레이즈드에 로투스스프레드를 입히고 헤르피 사인판을 올린 △가이드 헤르피, 진한 멜론크림을 가득 충진한 ‘메이트 포핀’ △달콤한 초콜릿아이싱과 퐁구 사인판을 토핑한 ‘댄싱 퐁구’ △망고스프레드와 스프링클 토핑으로 팡팡 터지는 즐거움을 담은 게임을 표현한 ‘플레이 퍼즈업’ 등 총 4종이다.

퍼즈업 신제품은 내달 30일까지 크리스피크림도넛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신제품 출시 기념 퍼즈업 도넛 구매 고객 대상 100% 당첨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전 연령층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의 이미지와 남녀노소 쉽게 즐길 수 있는 퍼즈업 게임의 이미지가 부합해 협업을 기획했다”며 “다가오는 12월 색다른 겨울 콘셉트의 제품을 선보이고자 트렌드 조사와 제품 개발에 지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