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경산야생화연구회 가을꽃 전시회 개최

2023-10-19 10:50
20 일부터 3일 간, 삼성현역사문화공원에서 가을 야생화 전시

2023년 경산야생화연구회 가을꽃 전시회 개최(야생화전시회 안내장(초대장))[사진=경산시]
경북경산야생화연구회(회장 이영숙)는 오는 20 일부터 3일 간 ‘경산 야생화 연구회 가을 꽃 전시회’를 삼성현역사문화공원에서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경산시농업기술센터 생활 원예교육 야생화 교육생을 포함한 20 여 명이 참여하는 이번 경산야생화연구회 가을꽃 전시회에는 가을풍경에 가장 잘 어울리는 우리 꽃 야생화 100여 점의 작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과 시민들에게 은은하고 편안한 가을 야생화의 매력을 한껏 느낄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경산 야생화연구회는 올해 5월에 봄 꽃 전시회를 삼성현역사문화공원에서 개최해 관람객에게 많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영숙 경산야생화연구회장은 “회원들이 정성껏 키워온 야생화 가을꽃의 향기와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야생화 전시회에 많이 와 주셨으면 좋겠다”며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지만 쉽게 지나쳐 온 우리 꽃 야생화 은은한 매력을 많은 분과 함께 나누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희수 경산시농업기술센터소장은 “이번 야생화 가을 꽃 전시회를 통해 경산시민은 물론, 행사에 참여한 많은 관람객이 일상의 근심을 잠시 내려놓고 가을의 낭만을 마음껏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