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진·YB 등 공연도 보고…건강도 챙기세요"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 내일 개막
2023-09-26 11:18
'2023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가 추석 연휴 전날인 27일 개막해 다음 달 2일까지 6일간 이어진다.
충북 제천시 주최로 한방엑스포공원에서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떠나자! 제천으로, 누리자! 한방바이오'라는 슬로건으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풍성한 한방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주 무대인 한방바이오융복합관에서는 한방바이오산업관과 한방건강체험관이 운영된다.
또 제천 약령시가 개설돼 GAP(농산물우수관리제도) 인증 약초, 생약초 등 제천산 한약재를 할인 판매한다.
제천에서 생산하는 농특산물을 만나볼 수 있는 판매 공간도 마련된다.
행사 첫날 록그룹 YB가 개막 축하 콘서트를 하는 것을 비롯해 김현정, 박서준, VIVIA 등 인기가수들이 매일 무대에 오른다.
개막 다음 날 주 무대에서는 레트로감성공연(김현정 등), 신나는 트롯공연(박서준 등), 아이돌공연(VIVIZ 등), 힐링공연(김석훈 등) 등 테마가 있는 빅콘서트가 진행된다.
이 밖에도 마당극 뮤지컬 악극 ‘불효자 청이’, 캐리와 친구들의 음악공연, 싸이 커버가수 싸이버거 공연 등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장르의 특별 초청공연이 펼쳐진다. 또 길거리와 소무대에서도 관람객과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서커스, 이벤트 등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조정희 이사장(제천한방바이오진흥재단)은 "올해 박람회가 추석 연휴에 열리는 만큼 제천을 찾는 우리 방문객이 안전하고 즐거운 박람회가 될 수 있도록 준비를 철저히 하고 있다"며 "추석 연휴 박람회장을 찾아 즐겁고 행복한 명절이 되시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2023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는 무료 입장이며, 박람회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