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추석연휴 전날까지 당일배송한다

2023-09-26 09:49
­추석연휴 기간 오는 28일까지 로드숍서 추석선물 구매 가능

KGC인삼공사는 추석 연휴 기간인 오는 28일에도 정관장 로드숍에서 매장픽업 서비스를 운영한다. [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는 추석선물 막바지 수요 공략을 위해 정관장 홍삼의 다양한 혜택을 담아 추석 전날인 이달 28일까지도 정관장 로드숍 매장을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2일부터 정관장 로드숍에서 진행한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 정관장 당일배송은 결제 즉시 배송지와 가까운 정관장 매장에서 실시간으로 배달해주는 서비스다.

KGC인삼공사는 명절 기간 동안 택배 수요가 몰려 배송 지연이나 분실 등의 문제가 발생하는 가운데, 추석 선물로 인기가 높은 정관장 제품에 당일신청, 당일배송과 같은 추가적인 서비스가 결합돼 안전하고 빠르게 배송할 수 있다는 점을 인기요인으로 자체 분석하고 있다.

당일 배송서비스는 추석 연휴 직전인 오는 27일 정오까지 정관장 로드숍에 방문하거나 고객센터 또는 자사몰인 정관장몰에서 배송지와 가까운 정관장 매장을 안내받아 유선으로 신청할 수 있고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로 제공된다.

전국 800여개 대부분의 정관장 로드숍은 추석 전날인 오는 28일에도 운영한다. 매장픽업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매장픽업 서비스는 정관장몰에서 온라인으로 결제하고 알림톡 또는 문자서비스(SMS) 제품 교환권을 수령해 원하는 시간대 원하는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 픽업이 가능한 서비스다.

선물을 직접 들고 다니기 힘들거나 배송지의 정확한 주소를 모를 때 활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정관장몰의 가격 혜택은 물론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국민카드의 결제 혜택, 신규 회원의 3종 금액쿠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추석을 맞아 ‘올 추석 힘이 되는 선물’ 프로모션을 10월 1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