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4분기 중 '쿠팡 와우 카드' 론칭..."매월 최대 5만원 돌려받는다"
2023-09-17 10:42
전월 실적 상관 없이 상품 구매시 4% 제공....업계 최대 적립률
지난 15일 서울 송파구 잠실에 있는 쿠팡 사옥에서 열린 업무 협약식에는 강한승 쿠팡 대표, 비제쉬 아이어 쿠팡페이 대표,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 이창권 KB국민카드 사장 등이 참석했다.
쿠팡은 쿠팡 와우 카드는 매월 최대 5만2000원까지 되돌려 받아 적립률과 적립 한도 등 업계 최고 수준의 혜택을 자랑한다고 자평했다.
쿠팡 와우 카드를 쿠페이 결제수단으로 등록하면 전월에 한 번도 카드를 쓰지 않았더라도 쿠팡, 쿠팡이츠, 쿠팡플레이 스토어에서 결제할 때마다 무조건 결제금액의 4%를 쿠팡캐시로 되돌려 받는다. 쿠팡에서 생필품, 가전제품 등 무엇을 주문하든 월별 결제금액 기준 100만원까지, 최대 4만원의 쿠팡캐시를 적립할 수 있다.
추가로 업종과 관계없이 모든 오프라인 점포에서 결제해도 구매금액의 1.2%를 월별 최대 적립금 1만2000원까지 적립해 준다. 또 VISA카드와 계약된 해외 겸용 카드로 전세계 거의 모든 가맹점에서 1.2% 적립 가능하다. 전월에 결제한 실적에 구애 받지 않고 연회비 2만원으로 최대 쿠팡캐시 적립금은 매월 5만2000원이다. 통상 전월 실적 30만~40만원 조건을 충족해야 하고 월 최고 적립한도 역시 1만~1만5000원에 불과한 동종업계 제휴카드 대비 혜택 조건이 월등하다는 평가다.
쿠팡페이는 특히 자체 개발한 핀테크 기술력을 바탕으로 카드 가입 절차를 간소화할 예정이다.
쿠팡 관계자는 “고객들의 일상을 더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든다는 생각으로 이번 제휴카드를 잘 준비해 고객들을 또 한번 '와우'하게 만들 예정”이라고 말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두터운 고객층을 보유한 쿠팡의 쇼핑 노하우와 자사의 편리한 카드 서비스를 결합해 대한민국 국민들의 평생 쇼핑 파트너가 될 신상품 론칭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