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바디샵, 퍼퓸 신제품 '풀 플라워' 라인 출시

2023-09-12 20:20

[사진=더바디샵]
글로벌 비건 뷰티 브랜드 더바디샵은 꽃을 온전히 담은 가장 풍성한 향기의 퍼퓸 신제품 '풀 플라워' 라인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신제품 '풀 플라워' 라인은 ▲풀 로즈 오 드 퍼퓸, ▲풀 아이리스 오 드 퍼퓸, ▲풀 일랑일랑 오 드 퍼퓸, ▲풀 오렌지 블라썸 오 드 퍼퓸 총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제품은 장미, 아이리스, 일랑일랑, 오렌지 꽃의 꽃잎·잎사귀·줄기·뿌리 등 꽃의 모든 부분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으며, 'Embrace every part of you(당신의 모든 부분을 포용하세요)'라는 의미를 담은 젠더리스 향수이다.

특히 '풀 로즈 오 드 퍼퓸'은 새벽이슬을 머금고 갓 피어난 신선한 장미꽃에서 영감을 얻었다. 싱그러움, 향긋함, 따스함을 머금은 제품으로 주요 향기 노트는 로즈 앱솔루트, 제라늄 잎, 카다멈으로 구성됐다.

이번 '풀 플라워' 라인은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 인증 제품으로 최소 90%의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돼 있다. 또 재활용 가능한 유리로 용기를 제작했으며, 뚜껑은 나무와 코르크로 만들어졌다. 펌프는 분리배출이 쉽고, 불필요한 2차 포장 상자도 없다.

이번 '풀 프라워' 라인 론칭을 맞아 더바디샵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단하'와 협업을 진행한다. '단하'는 한복과 한국 전통 문양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패션을 디자인하는 브랜드다.

또한 더바디샵에서 9월 18일부터 6일간 진행되는 '뷰티쁠 유니버스 무빙 팝업 이벤트'를 통해 이번 신제품 '풀 플라워' 퍼퓸 라인을 선보인다. 한국외대, 성신여대, 덕성여대, 숭실대, 홍대 어울마당로, 성수연방 총 6곳을 돌며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풀 플라워' 라인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