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콘서트, 극장서 만난다…'더 골든 아워' 9월 개봉 확정

2023-08-16 14:20

[사진=CJ CGV]
가수 아이유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아이유 콘서트: 더 골든 아워'가 9월 극장 개봉한다. 

영화 '아이유 콘서트: 더 골든 아워'는 아티스트 아이유의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극장에서 개봉하는 첫 공연 실황 영화다. 눈과 귀를 황홀하게 만드는 아름다운 노래와 환상적인 무대연출로 올림픽주경기장의 '골든 아워'를 스크린에 옮겼다. 

해당 작품은 지난해 9월 개최된 가수 아이유의 콘서트 '더 골든 아워: 오렌지 태양 아래'를 극장 버전으로 제작한 작품이다. 한국 여자가수 최초로 올림픽주경기장에 입성하며 이틀간 약 8만명의 관객을 오렌지빛 감동으로 물들였던 레전드 콘서트를 커다란 스크린과 입체적 사운드로 만날 수 있다. '에잇' '셀러브리티' '스트로베리 문' '밤편지' '너랑 나' 등 아이유의 히트곡을 만날 수 있다. 

콘서트 당시에도 폭발적인 화제를 모았던 초대형 스트로베리 문 열기구와 화려한 드론 쇼, 밤하늘을 수놓은 불꽃놀이 등 다채로운 무대 연출 역시 고스란히 담겨 아이유의 팬들은 물론이고 일반 관객들에게도 잊지 못할 선물이 되어줄 예정이다.

'아이유 콘서트: 더 골든 아워' 측은 개봉 소식과 함께 보도 스틸을 함께 공개했다. 올림픽주경기장을 수놓은 '아이크(아이유 공식 응원봉 명)'의 불빛을 배경으로 아이유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졌다. 
[사진=CJ CGV]

한편 '아이유 콘서트: 더 골든 아워'는 오는 9월 극장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