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엑스코, 키자니아GO! 대구… 지역아동센터 연계 아동 체험
2023-08-08 14:21
대구 지역아동센터, 300여 명 아동 초청
키자니아GO! 통해 지역 아동 꿈 틔워
키자니아GO! 통해 지역 아동 꿈 틔워
대구 엑스코 서관 전시장 2홀에서 성황리에 개최되고 있는 ‘키자니아GO! 대구’가 대구 내 14개 지역아동센터 연계 아동 300여 명을 초청해 ‘키자니아GO! 대구’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한다고 밝혔다.
8월 2일부터 18일까지 실시되는 지역아동 초청은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키자니아GO! 대구’에서 마련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지역 아동들이 실감 나는 직업체험을 통해 건강한 미래직업을 꿈꿀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되었다.
엑스코는 대구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키자니아GO!’에 더 많은 지역 아동들이 찾아올 수 있도록 돕고, 지역아동센터 14개소와 연계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했다. ‘키자니아GO! 대구’는 남은 동안 차별화된 직업체험 활동을 통해 아동들의 적성과 흥미를 알아볼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키자니아GO! 대구’에서는 일곱 개의 신규 체험 부스를 비롯해 키자니아 서울·부산에서 인기를 끌었던 CSI과학수사대, 119 구급센터 등 20개 직업을 체험할 수 있다. ‘키자니아GO! 대구’는 8월 20일까지 엑스코 서관 전시장 2홀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엑스코에서는 아이들의 방학 시즌을 맞이해 실내테마파크 ‘상상체험키즈월드’도 개최되고 있다. 수중보트, 회전그네, 대형 에어바운스 등 21개의 놀이기구를 통해 온 가족의 시원한 여름을 엑스코에서 즐길 수 있다. 상상체험키즈월드는 서관 전시장 3홀에서 8월 15일까지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