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폴서 8월 '2023 MDRT 글로벌 컨퍼런스' 개최
2023-08-02 13:43
한국MDRT협회는 8월 27일부터 30일까지 싱가포르 샌즈 엑스포&컨벤션 센터에서 '2023 MDRT 글로벌 컨퍼런스'가 개최된다고 2일 밝혔다.
MDRT는 세계적인 재정전문가협회로, 매년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보험 시장 환경과 영업 정서를 반영한 맞춤형 프로그램 ‘글로벌 컨퍼런스’를 열고 있다. 글로벌 컨퍼런스는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재정 전문가의 세일즈 전략과 세계 및 지역 시장 동향, 동기부여 등의 강의를 제공한다.
한국MDRT협회는 2003년부터 MDRT의 6번째 챕터로 MDRT 글로벌 행사 지원 및 안내를 비롯해 회원의 권익 보호와 보험 문화 발전, 전문성 제고, 사회 환원 등의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글로벌 컨퍼런스의 공식 언어는 영어이며, 강연에 따라 일부 통역이 지원된다. 주요 프로그램은 주강연, 특별강연, 개별강연, 후원사 공유 강연 등 약 90명 이상 연사가 준비한 강의 및 커넥션존 등이 있다.
주 강연에서는 특별 회원, 업계 리더, MDRT 재단 및 집행위원회가 재무서비스, 영업 전략, 비즈니스 실무, 일과 삶의 균형 등을 주제로 진행한다. 올해 MDRT 협회장 페기 차이(Peggy Tsai, RFP, CCFP)의 연설도 준비돼 있다. 특별강연은 신규 참가자, COT∙TOT 회원, MDRT 글로벌 서비스 회원을 위한 세션으로 구성됐으며, 개별강연에서는 회원 및 비회원 업계 전문가가 새로운 아이디어와 위기 대응 해결책 등을 주제로 전하는 강의가 이어진다. 후원사 공유 강연은 MDRT 후원사 회원이 20분 동안 지식 및 전문성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짧은 시간 MDRT의 여정과 경험을 들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