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경정, 삼복더위 날리는 시원한 먹거리 제공 고객 사은행사 펼쳐

2023-07-17 10:58

[사진=경주사업총괄본부]
경륜·경정 전 영업장이 삼복더위를 날리는 시원한 먹거리 제공 고객 사은행사를 열기로 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17일 경륜경정총괄본부에 따르면, 연중 더위가 가장 심하다는 ‘대서․중복’을 맞아 경륜․경정 본장과 14개 전 장외지점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시원하고 다채로운 먹거리를 제공한다.

우선 광명스피돔(경륜본장)에서는 ‘대서’인 23일 영업장에 입장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시원한 빙수를 지급한다.

미사리경정장(경정본장)에서도 19~20일 양일간 지정좌석실 고객에게 과일화채를 제공하고, 27일에는 본장 입장고객 전원에게 빙과류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중 과일화채는 하남지역 재래시장과 연계해 신선하고 다양한 과일로 구성하는 등 지역상권 활성화에도 세심한 관심을 기울였다.

또 ‘중복’인 21일에는 14개 전 장외지점이 동시에 시원한 여름나기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각 지점에 입장하는 고객에게는 시원하고 다양한 종류의 먹거리를 제공해 청량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초복’에도 장외지점에서는 빙과류 제공 사은행사를 진행해 방문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한편, 경륜경정총괄본부 관계자는 “경륜․경정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사은행사를 준비했다. 잠시나마 더위를 잊으시길 바라고 무더운 여름도 건강하게 극복하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