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뷰티, 피부 수분과 균형 강화한 '뉴 장미 로션' 출시

2023-06-30 10:40

[사진=디올 뷰티]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로즈 드 그랑빌’ 추출물과 히알루론산 등으로 구성된 ‘로사바이오틱스’ 함유 ’뉴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로션 드 로즈 어드밴스드’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뉴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로션 드 로즈 어드밴스드’는 수백만개(100ml 기준) 마이크로-드롭을 피부에 전달하고 오랜 시간 동안 수분을 유지하게 해 눈에 띄게 매끄럽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일상적인 피부 스트레스 요인에 관계없이 피부 균형과 강화에 도움을 주는 디올의 마이크로-뉴트리티브 리밸런싱 페이스 로션이다. 

디올 사이언스는 ‘로즈 드 그랑빌’ 장미에 자연적으로 존재하며 외부 요인으로부터 스스로 보호하는 데 도움을 주는 효모의 핵심 역할을 밝혀냈다. 장미의 생태계를 조절해 까다로운 기후에도 적응하도록 도와주는 로즈 드 그랑빌 효모 추출물은 디올 제품 중 최초로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로션 드 로즈 어드밴스드에 넣었다. 

새롭게 발견한 이 효모 추출물에 정화 효과를 지닌 미세 영양성분과 영양분이 풍부한 로즈 드 그랑빌 오일 추출물, 히알루론산을 결합해 디올의 새로운 ‘로사바이오틱스’ 콤플렉스가 탄생했다. 

해당 로션은 최첨단 미세화 기술로 탄생한 마이크론 단위의 미세 드롭으로 나뉜 로즈 드 그랑빌 오일 추출물과 ‘로사바이오틱스’ 콤플렉스를 풍부하게 담아 피부 촉촉함이 유지되도록 하고 밸런스와 정화 효과는 물론, 편안함까지 준다. 시간이 지나도 정돈된 피부결이 수분감을 유지해 산뜻하고 활력 있게 가꿔준다. 

해당 로션은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1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 쓱닷컴 등 7개의 온라인 몰,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