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라움워치, '6월 워치 페어' 진행…최고의 여름철 명품시계는

2023-06-08 08:42
시계 추천·스타일링 제안…각종 할인 이벤트도

[이미지=LF 제공]

라움워치(RAUM WATCH)는 오는 19일까지 프리미엄 전문 LF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여름 맞이 ‘6월 워치 페어(WATCH FAIR)’ 기획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생활문화기업 LF의 명품시계 멀티편집숍인 라움워치는 6월 워치 페어를 진행하며 여름철에 추천하는 명품시계를 제안한다.
 
또한 △롤렉스 △파텍필립 △오데마피게 △브레게 △오메가 △태그호이어 등 프리미엄 시계를 최대 80% 할인하고 오프라인 매장 방문 사은품과 구매금액대별 증정품을 준비하는 등 시계 매니아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기획전에서는 라움워치가 추천하는 여름철 명품시계를 △메탈(Metal)시계 △러버(Rubber)시계 △나토(Nato)시계 3가지로 나눠 덥고 습한 여름철에 청량감을 줄 수 있는 아이템 등 시계로 완성하는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먼저 메탈시계는 수트부터 캐주얼까지 다양한 패션에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그리고 물과 땀에 쉽게 변질이 되지 않는 소재로 시각적으로도 시원해 보일 수 있다. 라움워치가 이번 행사에서 추천하는 메탈시계로는 롤렉스의 ‘서브마리너’와 오데마피게의 ‘로얄오크’ 상품을 추천한다.
 
또한 러버시계는 고무를 주재료로 한 합성소재 스트랩을 사용해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스포츠활동에 이상적이다. 롤렉스의 ‘요트마스터’와 바쉐론 콘스탄틴의 ‘오버시즈 듀얼타임’ 상품을 추천한다.
 
나토시계는 나일론을 스트랩의 주 재료로 해 통풍과 건조가 빠른 장점이 있다고 설명하며 메탈시계와도 호환이 가능한 모델인 롤렉스의 ‘데이토나’와 ‘지엠티마스터’등을 제안한다.
 
라움워치는 행사 기간 동안 명품 시계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먼저 구매 금액대별로 편리하게 시계관리를 할 수 있는 고급 ‘워치와인더’를 증정하고 일부 상품에 적용 가능한 추가 7%, 1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LF 관계자는 “라움워치는 명품시계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시계 매니아들에게 여름철 라이프스타일과 스타일링에 맞는 명품 시계를 제안하고자 다양한 종류의 추천상품과 함께 이번 기획행사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