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드 포토] 무보정 원본! 마르니 랜드 포토콜 참석한 스타들

2023-06-02 21:16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마르니가 2일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과 생동감 넘치는 여름의 무드를 담은 <마르니 랜드> 팝업 스토어를 더현대 서울점 5층에 오픈했다.

이를 기념한 포토콜 행사에 모델 홍태준, 트와이스 지효, 배우 정려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국내 처음 선보이는 '마르니 마켓'과 함께 '노 베이컨시 인' 협업 컬렉션, '트로피칼리아' 백을 한 자리에서 선보이는 것. 이번 팝업은 5 층 사운즈 포레스트의 넓은 면적의 공간에 자연과 어올리는 마르니 만의 독특한 색상과 질감이 조화로운 새로운 미학으로 선보인다.

가장 큰 규모의 마르니 마켓 컬렉션은 국내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것으로, 백과 홈 액세서리로 만나볼 수 있다.

의자, 스툴, 꽃병 홀더, 쿠션, 트레이, 장식품 및 백 등 문화적 각인을 불러일으키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를 포함, 콜롬비아 장인들과 협업하여 제작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마르니와 노 베이컨시 인(No Vacangy lnn)의 협업 제품은 남성, 여성 레디투웨어, 액세서리, 풋웨어로 구성된 유쾌하고 다채로운 캡술 컬렉션이다. 트로피칼리아는 라피아 소재에 가죽 소재로 마감 처리한 백으로 한 여름 무드를 자아낸다. 브랜드 고유의 총천연색 컬러 팔레트와 로고 조합이 룩에 포인트를 더한다.

한편, 이번 마르니 팝업스토어는 더현대 서울점 5 층 사운즈 포레스트에서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