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 지역 현안 해결 위해 지역 국회의원과 머리 맞대
2023-05-25 09:36
-24일 서울시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서 '성일종 국회의원 군정 설명회' 개최
-가로림만 해상교량 및 태안고속도로 건설 등 17개 당면 현안 추진방향 설명
-가로림만 해상교량 및 태안고속도로 건설 등 17개 당면 현안 추진방향 설명
충남 태안군이 지역 현안사업 해결을 위해 지역 국회의원과 머리를 맞댔다.
군은 지난 24일 서울시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박경찬 부군수와 국장·부서장 등 군 관계자와 성일종 국회의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일종 국회의원 군정 설명회’를 갖고 군의 발전 전략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민선8기 태안군의 주요 현안사업 해결과 내년도 정부예산 확보를 위한 것으로, 군은 군정 현황 및 협력사업 등을 국회의원과 공유하고 사업 관련 토의를 진행했다.
또한, 중장기 지역 발전을 위해서는 정부예산 확보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보고 핵심 사업 추진을 위한 내년도 예산 확보에 적극 힘써줄 것을 당부하기도 했다.
이날 군과 성일종 국회의원 측은 심도 있는 협의를 통해 지역 현안 해결 및 각종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도모하기로 뜻을 모았다.
군 관계자는 “지속 가능한 지역 발전과 군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주요 현안 사업이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오늘 설명회가 군정 주요 현안을 공유하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태안군의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성원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