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스타일러 출시 12주년 기념 '스타일러 스테이' 이벤트

2023-05-23 10:00

[사진=LG전자]

LG전자는 의류관리기 '스타일러'의 출시 12주년을 맞아 국내 다양한 감성 숙소에서 쾌적함을 만끽할 수 있는 '스타일러 스테이' 여행 이벤트를 지난 22일부터 8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스타일러 스테이' 이벤트는 전국 감성 숙소 280여곳에 LG전자 스타일러 약 500대를 비치해 방문객들이 의류 관리 걱정 없이 상쾌하고 기분 좋은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구김, 냄새, 먼지 등 여행 중 특히 불편함을 겪는 의류 관리를 스타일링, 살균, 탈취와 같은 스타일러의 다양한 기능들을 직접 사용해보며 손쉽게 해결할 수 있다.

이벤트 숙소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감성 독채 스테이 위주로 선정됐으며, 프라이빗함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공간을 중심으로 운영된다. 수영장, 바비큐, 캠프파이어 등 야외 활동에 따른 의류관리의 필요성 체감을 통해 스타일러 사용을 유도할 계획이다. 방문객들은 숙소에 구비된 스타일러 기능을 활용해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긴 후 젖은 수영복 건조나 바비큐, 캠프파이어 이후 옷에 밴 냄새 걱정을 한 번에 덜어낼 수 있다. 

더불어 단순한 스타일러 경험에 그치지 않고, 여행 동안 스타일러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추가 이벤트 또한 마련됐다. 숙소 내 비치된 스타일러 사용 후기를 사진과 함께 개인 SNS에 인증 시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 경품과 숙소 할인권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전국에 위치한 감성숙소 280여곳과의 협업을 통해 그동안 경험해보지 못한 '스타일러한 생활'을 고객들에게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