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한 유럽 브랜드 한자리에" 아템포코리아, 하이엔드 키친쇼룸 선봬

2023-05-10 17:45
아템포코리아, 청담동에 '까사 데 아템포 쿠치네' 오픈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영감 주는 공간으로 자리매김"

아템포코리아가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오픈한 하이엔드 키친 매장 ’까사 데 아템포 쿠치네(CASA de a.tempo cucine)’ 매장 전경 [사진=아템포코리아]


아템포코리아가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하이엔드 키친 매장 ’까사 데 아템포 쿠치네(CASA de a.tempo cucine)’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새로 오픈한 매장은 지상 1,2층에 약 80평 규모의 공간으로 마련됐다. 매장에는 주방가구, 싱크볼, 수전 등 총 50여종의 유럽 최고급 주방 가구와 인테리어 가구·소품이 전시돼 있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포르셀라노사(Porcelanosa) △알밀모(Allmilmo) △페디니(Pedini) △바라자(Barazza) △한스그로헤(Hansgrohe) △악소르(Axor) 등이 있다.

매장 인테리어는 국내 최고 공간 디자이너로 알려진 최시영 리빙엑시스 대표가 총괄했다. 디자인 컨셉은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삶의 본디 빠르기로 돌아가자는 아템포코리아의 기업 철학이 반영됐다.

아템포코리아는 이번 매장 오픈을 통해 하이엔드 키친 가구에 대한 수요를 선점할 계획이다. 특히 국내에서 찾기 어려운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주방 가구를 선보임으로써 소비자의 취향과 안목을 만족시키고 국내 프리미엄 가구 시장을 주도하겠단 포석이다.

최우혁 아템포코리아 대표는 “이번 매장 오픈을 계기로 스페인과 독일 등 유럽을 대표하는 명품 주방 가구 브랜드를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매장은 단순히 가구를 전시하고 판매하는 차원을 넘어, 사람 중심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는 공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