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아트, '2013 고객행복 리빙브랜드 대상' 수상

2013-11-21 09:01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주방용품 전문업체 키친아트(www.kitchenart.co.kr)가 지난달 28일 서울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린 '2013 고객행복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생활용품(주방용품) 부문 대상을 받았다.

국내 최대의 양식기 제조 전문업체 경동산업의 모태인 키친아트는 '주방 속에 예술감각'이라는 슬로건으로 주방의 가치를 예술로 승화시켜 혁신을 주도, 고객행복을 실천해 왔다.

키친아트는 백화점 및 각 유통 단계별 A/S 처리를 위해 시스템을 보완 정비하고 협력사 간 업무 제휴를 통해 '고객의 불만'을 '고객의 기대'로 전환하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으로, 고객의 생각을 적극 반영할 수 있는 '고객 불만 자율 관리시스템(CCMS)'을 도입하기도 했다.

또 나눔의 행복을 실천함으로써 지역사회에 행복의 반향을 불러일으킨 키친아트는 지난 2006년 주주총회에서 수익금 일부를 지역사회에 환원하기로 결의하고 사회 빈곤층, 부적응자 등에 물질적 지원을 제공하며 고객행복을 추구하는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고객행복브랜드 대상'은 차별화된 서비스와 품질 향상을 도모해 창조경제에 앞장서고, 삶의 만족도를 높여 국민행복에 기여함으로써 전체 국가행복지수 상승에 이바지한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