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버거 패티 굽는 본부장님…'한화 3남' 김동선, 파이브가이즈 매장 실습
2023-05-09 08:54
파이브가이즈 국내 도입 주도한 김 본부장...홍콩서 조리 실습
다음달 말 강남 한복판에 2층 규모 1호점 오픈 예정
다음달 말 강남 한복판에 2층 규모 1호점 오픈 예정
한화갤러리아는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의 3남 김동선 전략본부장이 파이브가이즈의 국내 론칭을 앞두고 홍콩 주요 매장에서 조리 과정을 포함한 서비스 전반을 실습했다고 9일 밝혔다.
한화갤러리아의 신사업 전략을 총괄하는 김 본부장이 직접 현장 서비스 업무에 참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김 본부장의 현장실습은 지난달 24~25일까지 이틀에 걸쳐 홍콩 내 주요 파이브가이즈 매장 2곳에서 진행됐다. 이번 실습은 ‘현장 경험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를 한층 높여 국내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김 본부장의 의지가 반영됐다. 홍콩은 파이브가이즈의 아시아태평양 본부가 있는 곳이다.
김 본부장은 “실습 내내 ‘수제 명품 버거’라는 말을 실감했다”면서 “원래 알고 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정성이 들어간 완성도 높은 버거라는 걸 이번 기회를 통해 느끼게 됐다, 국내 매장에서도 장인정신 수준의 성의가 느껴질 수 있도록 품질 유지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6월 말 문을 여는 파이브가이즈 국내 1호점(파이브가이즈강남)은 서울 강남역과 신논현역 사이 강남대로 한복판에 들어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