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양인터내셔날, 호주 '펜폴즈' 하남 와인클럽 브랜드존 선봬

2023-05-08 15:09

하남 이마트 와인클럽 내 펜폴즈 브랜드존 [사진=금양인터내셔날]

와인 전문 금양인터내셔날이 하남 이마트 와인클럽 내 펜폴즈 단독 브랜드존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와인클럽은 국내 최대 주류 전문점으로 폭넓은 와인 종류와 쾌적한 쇼핑 환경이 특징이며 지난 4일 스타필드 하남점에 개점했다. 이에 호주 유명 와이너리 펜폴즈는 와인필드 안에서 단독 브랜드존을 구성해 현장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레어 와인부터 데일리 와인까지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 24병씩 들어온 '펜폴즈 슈퍼 블렌드 2종'은 펜폴즈 와이너리에서도 희소가치가 높은 아이템으로, 아이콘 와인 '그랜지' 보다도 더 적은 수량 생산된다. 또 펜폴즈의 최상급 재배지에서 자란 포도만을 엄선했으며, 호주 대표 품종(포도)인 '쉬라즈'와 '카베르네 소비뇽'을 펜폴즈 와인 메이커팀이 직접 재배해 만든 것으로 유명하다.

아울러 하남 와인클럽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그랜지 2001 올드 빈티지'도 주목할 만하다. 세계 와인 평론가 제임스 서클링에게 극찬을 받은 '빈티지 2018'보다 장기 숙성해 한껏 농밀하고 깊어진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펜폴즈의 베스트셀러 △RWT △생 헨리 쉬라즈 △빈 389 쉬라즈 카베르네를 포함해 데일리와인 △쿠능가 힐 △맥스 △포트와인까지 펜폴즈의 전 제품을 특별가로 만날 수 있다. 

한편 주말 시음행사를 비롯한 펜폴즈 와인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위한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LG오브제 와인셀러와 이태리 조명, 와인 글라스 리델, 펜폴즈 브랜드 에코백 등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