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스텐스, 교촌레이디스오픈 16번홀 '홀인원' 상품으로 이알라 침대 후원

2023-05-05 10:00

[사진=해스텐스]

스웨덴 왕실침대 해스텐스는 5일부터 3일간 아시아드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되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제9회 교촌1991 레이디스오픈'에 해스텐스 침대를 홀인원 상품으로 후원한다고 5일 밝혔다.

해스텐스에 따르면 16번 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하는 최초 선수에게 해스텐스의 이알라 BJX 럭셔리(Eala BJX Luxury) 침대를 상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블루체크 침대로 잘 알려진 해스텐스는 올해로 171년이 된 오랜 헤리티지를 지닌 침대 브랜드다. 6대째 이어져 온 가문의 기업으로, 최고의 침대를 만드는 장인정신과 천연 소재로 유명하다.

세계적 리더와 셀럽들이 숙면과 일상의 완벽한 컨디션을 위해 선택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최근 국내에서도 질 좋은 수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며 성장세에 있다.
 

[사진=해스텐스]

본 경기에 홀인원 상품으로 걸린 모델은 해스텐스의 이알라 침대다. 해스텐스의 침대는 스웨덴의 해스텐스 공장에서 장인의 수작업으로 한 땀 한 땀 제작된다. 이알라 침대를 구성하는 28개 층의 말총, 순면, 양모, 스웨덴산 강철 스프링과 소나무 등 천연소재층은 수면 중 온도와 습도를 조절해 쾌적한 수면 환경과 구름 위에 떠 있는 듯한 편안한 서포트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프로암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홀인원 마랑가 BJX 럭셔리(Maranga BJX Luxury) 침대와 해스텐스의 상징인 블루체크의 베이비알파카트로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해스텐스 침대는 서울, 대구, 부산의 해스텐스 공식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