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등 뷰티 명품을 반값에"...롯데온, '럭키 롯키데이' 연다
2023-04-16 12:07
롯데온이 선보인 뷰티, 명품, 패션 버티컬 서비스에서 고객 취향에 맞춘 상품을 제안하며 최대 20% 할인 쿠폰을 포함한 ‘롯키 쿠폰팩’을 두 차례로 나눠 제공한다.
뷰티 버티컬인 온앤더뷰티는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간 ‘브랜드 페스타’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브랜드 페스타의 핵심은 명품 뷰티 브랜드가 참여하는 브랜드 데이다. 행사가 진행되는 7일 동안 키엘을 시작으로 에스티로더, 비오템, 디올, 입생로랑, 에스케이투, 랑콤 등 7개 명품 뷰티 브랜드가 번갈아가며 단독 혜택 상품과 기획 상품 등을 판매한다.
특히 행사 기간에는 무료 반품 서비스인 ‘뷰티 트라이얼 서비스’도 처음으로 선보인다. 뷰티 트라이얼 서비스는 온앤더뷰티 마케팅 담당자가 직접 사용해보고 엄선한 상품을 대상으로 운영한다.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정품과 체험 키트를 함께 보내준다. 고객은 체험 키트를 먼저 사용해본 후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무료로 반품할 수 있다.
온앤더럭셔리와 온앤더패션도 각각 명품 반값 특가, 디자이너 브랜드 위크 등을 통해 고객과 만난다. 온앤더럭셔리는 20~26일 약 1억원어치 물량을 준비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김은수 롯데온 마케팅팀장은 "롯데 유통군 통합 마케팅 행사인 롯키데이를 맞아 뷰티, 명품, 패션 버티컬을 중심으로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