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년기 여성에게 힐링 선물"···동국제약, '퀸 데이' 성료

2023-04-14 11:03
퀸 데이, 퀸 클래스, 동행캠페인 등 다양한 행사 전개

동국제약은 최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동국제약과 함께하는 갱년기 여성을 위한 퀸 데이(Queen day)’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은 최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동국제약과 함께하는 갱년기 여성을 위한 퀸 데이(Queen day)’ 행사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퀸 데이 행사는 여성갱년기 관리의 중요성을 전달하는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갱년기를 즐겁게 극복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선 온라인 신청을 통해 선정된 갱년기 여성과 자녀, 친구, 남편 등 동반 1인이 참가해 영화 ‘멍뭉이’를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참여자들은 ‘약사가 알려주는 약국에서의 갱년기 관리 방법’ 영상을 통해 갱년기 건강 관리에 대한 정보도 얻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여성 갱년기 장애는 초기부터 입증된 의약품으로 적극적인 관리를 해야한다”며 “앞으로도 갱년기 증상을 겪고 있는 중년 여성들에게 필요한 건강 정보를 전달하면서, 일상에서 활력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동국제약은 2015년부터 관련 행사를 꾸준히 진행해왔다. 퀸 데이 외에도 원데이 클래스인 퀸 클래스, 힐링 나들이 프로그램 동행캠페인 등 갱년기 여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