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돈 저축으로 연 10% 금리"…카카오뱅크 '저금통with오뚜기' 출시
2023-03-28 11:56
3회 저축 시 오뚜기몰 3종쿠폰 지급...저축금액 5000원 달성시 8000원 쿠폰
인터넷전문은행 카카오뱅크가 오뚜기와 협업을 통해 잔돈을 자동으로 저축해 연 10%금리를 제공하는 카카오뱅크 ‘저금통’ 상품을 출시했다.
카뱅은 이날 공개한 카뱅 ‘저금통with’오뚜기 상품은 해당 은행이 세븐일레븐에 이어 타 업종 브랜드와 협업해 만든 두 번째 '브랜드저금통'이다. 카뱅 ‘저금통’은 계좌 잔고에 남아있는 1000원 미만 잔돈을 자동으로 저축하는 상품으로 실물 저금통의 특징을 옮긴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되는 ‘저금통with오뚜기’는 고객이 특정 조건을 달성하거나 추첨을 거쳐 당첨 시 오뚜기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저축횟수 3회를 달성하면 △실온제품무료배송 △실온제품 20%할인 △냉장냉동제품 20%할인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5000원 이상 저금통 저축에 성공하면 오뚜기몰 실온제품 8000원 쿠폰도 추가로 지급된다.
이미 ‘저금통’을 이용하는 고객도 카뱅 앱에서 저금통 ‘시작하기’를 누르면 자동으로 ‘저금통with오뚜기’로 전환된다.
카뱅 관계자는 “고객이 저축의 즐거움과 성취감을 느끼는 동시에 보다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오뚜기와 함께 제휴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에게 보다 유용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파트너사와 브랜드저금통을 출시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