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스코리아·푸라닭 치킨, '2023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후원

2023-01-14 10:00

[사진=아이더스코리아]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의 본사 아이더스코리아는 서울 강서구청에서 ‘2023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후원식을 열고 성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2023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서울시 25개 자치구가 협업해 진행하는 취약계층 지원 사업이다. 각종 모금활동을 통해 모인 성금과 물품들은 기초생활수급자, 홀몸 어르신, 장애인, 다문화가정 등 각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된다.
 
아이더스코리아는 본사가 위치한 강서구 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2018년부터 5년간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꾸준히 성금을 후원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선한 영향력과 온정의 손길을 전하고 있다. 해당 성금은 겨울철 경제적 어려움과 질병 등으로 고통받는 관내 저소득층 가정과 복지시설에 전달되어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도록 보탬이 될 예정이다.
 
아이더스코리아 관계자는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5년 연속 해당 사업에 참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을 위한 각종 나눔 활동을 지속 실천하며 지역 공동체와 동반성장하고 상생하는 사회적 책임 경영을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