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최종 선정된 토끼띠 아티스트와 1000만원 기부 행사

2023-01-12 11:13
아티스트 추천·투표 진행한 이용자 대상 추첨 행사도 실시

2023년 토끼해 아티스트[사진=지니뮤직]

지니뮤직은 2023년 검은 토끼띠 해를 맞아 이용자와 함께 기대주 아티스트를 선발하는 행사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용자는 검은 토끼띠 해에 태어난 아티스트를 투표 대상 후보 아티스트로 등록한 투표를 진행하면 된다. 지니뮤직은 최종 선정된 아티스트 이름으로 사회 단체에 1000만원을 기부할 예정이다.

아티스트 후보 등록은 오는 18일 정오까지 가능하다. 후보 선정 투표에는 지니뮤직 유료 회원이 1일 10회, 무료 회원이 1일 5회 매일 참여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최다 추천된 9명의 아티스트가 최종 투표 후보군 아티스트로 선발된다.

최종 투표 기간은 다음달 6일까지로, 유료 회원은 1일 5회, 무료 회원은 1일 1회 가능하다. 투표를 통해 단 한 명의 검은 토끼해 최고 기대주 아티스트가 결정된다.


지니뮤직은 지니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행사에 참여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선물 추첨 행사도 준비했다. 검은 토끼해 아티스트 후보 추천과 최종 투표에 참여한 후 인증 도장을 소셜미디어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맥북 프로(13인치), 애플 워치, 네이버페이 등을 제공한다.

이상헌 지니뮤직 마케팅본부장은 "팬들의 참여가 매해 늘어나면서 올해를 빛낼 아티스트 선발 투표는 팬·아티스트가 함께하는 즐거운 프로모션으로 자리 잡았다"며 "팬들의 응원과 투표 결과로 선정된 아티스트와 함께 기부를 통해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행사해나가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