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세상병원, 2023 슬로건 및 행동강령 선포식 개최

2023-01-02 15:34

[사진=바른세상병원]

 
바른세상병원은 2일 바른아트센터에서 시무식을 마친 뒤, 2023년 슬로건과 직원들의 행동강령 선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선포식에는 서동원 병원장과 의료진 및 임직원이 함께했으며, 2023년 슬로건으로 ‘의료서비스는 전문성으로, 고객감동은 공감으로, 동료는 존중으로’를 공표했다.

이어 서 병원장은 전문성, 공감, 존중의 대표 키워드를 중심으로 직원들의 행동 기준을 전달했다.

우선 각자의 분야에서 연구와 교육을 꾸준히 해 양질의 전문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며 해당 분야의 지식과 기술을 선도하는 ‘각자의 분야에서 전문가 되기’가 제시됐다.

다음으로 ‘정성을 다해 고객 응대하기’와 ‘환자와 보호자에게 제대로 설명하기’ 등 공감 분야와 함께 ‘구성원간 배려하고 존중하기’ 등 존중을 키워드로 한 행동 기준 등을 직원들에게 당부했다.    

이어서 슬로건을 함께 제창함으로써 ‘보다 전문성 있고 수준 높은 병원 만들기’를 위한 2023년 바른세상병원의 각오를 다졌다.

서 병원장은 “바른세상병원은 2004년 개원 이래 단 한 해도 후퇴하지 않고 계속 성장을 해왔다. 슬로건인 ‘의료 서비스는 전문성으로, 고객감동은 공감으로, 동료는 존중으로’의 키워드 세 가지가 병원 발전의 핵심이 되지 않았나 생각한다”면서 “올해는 이 슬로건을 기반으로 행동강령을 만들어 의료진과 직원이 더욱 서로를 존중하고 환자들을 배려하며 성장하는 한 해를 만들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