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글로벌 서비스 사전예약 실시
2022-12-29 10:57
기존 한국·북미 등 제외하고 유럽, 남미, 아시아 등에서 동시 출시 예정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의 글로벌 서비스에 앞서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크로니클' 글로벌 사전예약은 앞서 서비스를 시작한 한국과 북미 등을 제외하고 유럽, 남미, 아시아 등에서 지난 29일 동시 진행됐다.
'크로니클'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제작된 최초의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지난 8월 한국 론칭 당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 양대 앱 마켓 인기 게임 1위와 매출 톱10을 달성했다.
컴투스는 '크로니클'을 전 세계 이용들이 즐길 수 있도록 10개 이상의 언어를 대응해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모바일과 PC 등 여러 기기로 플레이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 앱 마켓뿐만 아니라 하이브 크로스 플레이, 구글 플레이 게임즈, 스팀 등 여러 채널로 게임을 배포한다. '크로니클'의 차별화된 콘텐츠와 높은 게임성으로 기존 IP 팬은 물론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MMORPG 경험을 선사하고, 이를 통해 '서머너즈 워' IP 파워를 세계 시장에서 더욱 탄탄히 다져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