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태진아 아들' 이루 음주운전 사고 담겼다는 CCTV보니...

2022-12-21 00:00

[사진=UN Village Seoul CAM 영상 캡처]

트로트 가수 태진아의 아들이자 가수 겸 배우 이루가 음주운전 사고를 낸 가운데, 그의 사고가 찍힌 것으로 보이는 CCTV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19일 유튜브 채널 'UN Village Seoul CAM'이라는 제목으로 한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은 서울 한남동 유앤빌리지에서 강변북로 동호대교를 촬영한 것으로, 사고는 밤 11시 27분쯤 일어난다.

평화롭게만 보이던 도로에 빠른 속도로 달려오던 한 검은색 차량이 순간 미끄러졌고, 그대로 가드레일을 들이받고 전도된다. 

해당 영상이 이루임은 확인되지 않았으나, 이루의 음주운전 사고가 같은 동호대교에서 밤 11시 25분쯤 발생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동일한 사고로 추측되고 있다. 

사고 직후 차에서 두 명이 내리는 모습도 담겼다. 

이날 이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정지에 해당하는 수치(0.03% 이상 0.08% 미만)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일단 귀가 조처됐으며, 경찰은 차후 사고 경위를 조사해 동승자와 함께 다시 소환할 예정이다. 

음주운전 사고로 구설에 오르자 이루는 자신의 SNS에 "저의 잘못된 행동으로 인해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죄드린다. 음주운전 사실에 대해 변명의 여지가 없다.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는 글을 올렸다.

이어 "현재 준비 중인 드라마 제작사 및 방송사 관계자분들에게도 누를 끼쳐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한다. 모든 연예 활동을 중단하고 자숙하는 시간을 갖겠다. 깊이 반성하고 뉘우치며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저를 되돌아보겠다.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