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근 화성시장, "아이들의 급식 관리 질 향상 위해 행정적 지원 아끼지 않겠다"

2022-12-16 23:04
정 시장, 자신의 SNS 통해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가 개소 8주년 알려
'화성시 작은영화관' 개관 소식도 전해

정명근 화성시장 [사진=화성시]

정명근 화성시장은 16일 자신의 SNS를 통해 관내 어린이급식소의 위생과 안전, 영양 관리 지도를 통해 급식 관리의 질을 높여주고 있는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가 개소 8주년을 맞았다고 밝혔다.

정 시장은 "지원센터의 체계적인 관리로 우리 아이들이 건강한 식습관을 형성하였고 학부모님들의 만족도도 높아졌습니다.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어린이급식소의 급식 관리에 부모의 마음으로 더욱 신경 써주시길 바라며 화성시도 아이들의 급식 관리질 향상을 위해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

[사진=정명근 시장 페북 캡처]

한편 정 시장은 이날 자신의 SNS를 통해 화성 마도면에 상영관 2개 관에 총 150석 규모, 2D와 3D를 상영할 수 있는 작지만 큰 세상을 비추는 특별한 공간 '화성시 작은영화관'이 개관했다고 밝혔다.

정 시장은 "서부지역 시민들도 이제 먼 곳까지 이동하는 불편을 겪지 않고도 가깝고 쾌적한 공간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최신 영화를 볼 수 있게 됐다"며 "혼자여도 좋고 함께하면 더 좋습니다. 작은 영화관에서 문화생활을 마음껏 즐기시길 바라며 화성시는 지역별 문화 환경 구축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