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프렌즈 아카데미 골프 연습장 회원권 방송 진행
2022-11-17 10:53
CJ온스타일은 골프 대중화 시대를 맞아 스포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컴퍼니 ㈜카카오 VX와 함께 업계 최초로 프리미엄 실내 골프 연습장 ‘프렌즈 아카데미’ 회원권 상담 방송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19일 오후 6시 40분에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프렌즈 아카데미 회원권 3개월 이상 계약 시 1개월의 사용 기간을 무료로 연장해 주는 단독 혜택을 제공한다.
프렌즈 아카데미는 고퀄리티 그래픽, 고감도 센서 등 필드 위 현장감을 느끼며 연습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는 연습장이다. 프렌즈 아카데미만의 관절 추출 분석 기술을 통한 신체 분석 데이터를 기반으로 스윙 자세 교정 가이드를 제공하는 등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골프 연습을 돕는다.
프렌즈 아카데미 회원권 상담 신청은 15일부터 19일 방송 종료 후 1시간까지 CJ온스타일 앱을 통해서도 가능하며, 방송 중 상담 신청 및 계약 체결 시 골프 연습장 1년 이용권 3장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도 마련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골프 시장이 지속 성장하며 골프웨어는 물론 관련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전반적인 관심 증가해 업계 최초로 골프 연습장 상담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따라 일반적인 홈쇼핑 상품 유형을 탈피한 신선한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