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토스카나 호텔, 키즈룸 오픈 2주년 기념 선물 이벤트

2022-11-15 14:59

제주 토스카나 호텔 신관의 키즈룸 중 '자동차 룸' 전경. [사진=토스카나 호텔]


제주 토스카나 호텔이 신관 키즈룸 오픈 2주년을 기념해 이달부터 내년 1월 말까지 ‘키즈 선물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토스카나 호텔은 이벤트 기간 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키즈룸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커스터마이징한 어린이 목걸이와 세안밴드 세트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아이들을 위한 여러 이벤트와 놀이 프로그램을 준비해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토스카나 호텔은 2020년에 한 건물 전체가 34개의 키즈룸으로 이뤄진 신관을 열었다. 이는 키즈룸 구성된 제주에서 가장 큰 규모의 호텔 건물이다.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인테리어의 키즈룸과 친절한 서비스로 아이가 있는 가족 고객들에게 인정받아 왔다. 

각 키즈룸마다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실제 자동차처럼 소리가 나고 조명이 켜지는 자동차 룸과 2층 침대 룸을 마련하는 등 어린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왔다. 

호텔 관계자는 “올해로 2주년 밖에 안됐지만, 이미 많은 고객들에게 '어린이 친화 호텔'로 명성을 쌓았다. 젊은 엄마들 사이에서 호캉스 1위 호텔로 입소문이 났다”면서 “고객들의 많은 성원과 격려에 보답하고자 작은 것 하나 놓치지 않는 서비스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토스카나 호텔에는 사계절 37도를 유지하는 시그니처 온수풀도 마련돼 있다. 아이들에게 최고 놀이터이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부대시설이다. 온수풀에서는 군고구마 무료 제공 서비스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