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4회 장수군민체육대회 '성황'

2022-10-06 14:12
7개 읍‧면 주민, 8개 종목서 경기 펼치며 화합 다져

[사진=장수군]

장수군민들의 화합 한마당인 ‘제54회 장수 군민체육대회’가 지난 5일 장수종합경기장 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장수군이 후원하고 장수군체육회에서 주최한 이번 대회에는 7개 읍‧면별로 선수들이 참가해 400m 계주를 비롯해 축구, 배드민턴, 게이트볼, 배구 등 총 8종목의 경기를 펼치며 군민들이 화합을 다졌다.

특히 입장식에서는 각 읍·면에서 개성 있는 퍼레이드를 진행해 시선을 끌었다. 

경기 결과 장수읍이 400m 계주 1위, 축구 1위, 게이트볼 1위 등을 기록해 최종점수 531점으로 종합 우승했다. 이어 산서면과 장계면이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했다.  

최훈식 군수는 “올해 대회를 개최 할 수 있었던 것은 코로나 완화도 있지만 체육에 대한 열정과 관심으로 꾸준히 앞장서온 장수군 체육인 여러분들의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장수군 체육인들을 위한 스포츠 발전과 도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2022년 안전대전환 집중 안전점검 실시…최훈식 군수, 현장행정 추진

[사진=장수군]

2022년 대한민국 안전대전환을 위한 집중 안전점검과 관련 최훈식 장수군수가 6일 방화동 가족휴가촌을 방문해 현장에 대한 안전점검에 참여해 건축·소방·전기·가스 분야 전반의 안전관리 실태를 점검하고, 관계자에게도 시설물에 대한 세밀한 안전관리에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 현장점검에 앞서 실시한 국가안전대진단 추진 점검회의에서도 최 군수는 부서장들에게 실효성 있는 집중 안전점검 추진을 지시했다.

장수군은 이번 안전대전환 집중 안전점검에서 6개 분야, 시설물 84개소를 대상으로 내실 있는 점검을 벌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