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파티마병원, 팔공농협 사과 대추 홍보과 1사 1촌 한마당

2022-10-05 17:23
팔공농협 사과 대추 홍보 행사

대구파티마병원은 5일 팔공농협과 함께 사과 대추 홍보 행사 및 1사 1촌 도농 교류 한마당을 진행했다. [사진=대구파티마병원]


대구파티마병원은 5일 본관 1층에서 팔공농협과 함께 사과 대추 홍보 행사 및 1사 1촌 도농 교류 한마당을 진행했다. 대구파티마병원과 팔공농협은 지난 5월 2일에는 오이 소비 활성화를 위한 오이데이를 개최하기도 했다.
 
군위군과 군위군조합 공동법인, 농협 군위군지부의 후원으로 진행된 행사는 ‘맛과 영양이 최고! 팔공 e로운 사과 대추’라는 슬로건으로 대도시 사과 대추 소비를 촉진하고, 1사 1촌 도농 교류를 통한 도시 농촌 간의 교류 활성화를 목적으로 개최됐다.
 
비타민C가 풍부한 사과 대추는 피부미용, 다이어트 효과, 면역력 향상 등 다양한 효능과 함께 맛과 영양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행사에는 이삼병 팔공농협조합장을 비롯해 팔공농협, 군위군 관계자들도 참석해 지역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파티마 직원들을 격려하고 사과 대추 시식 및 판매 행사를 진행했다. 병원을 찾은 고객에게도 할인 판매해 지역에서 생산되는 사과 대추의 우수성을 홍보했다.
 
이삼병 조합장은 “5월 2일 오이데이 행사 이후 다시 행사를 함께 할 수 있게 배려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농협과 파티마병원이 함께 상호 협력해 나갈 수 있도록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옥연 행정부원장은 “오늘의 뜻깊은 행사를 위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농산물이 있으면 함께해 홍보에 최선을 다해 협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