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 제68회 백제문화제 대표프로그램 일정 공개
2022-09-26 13:44
- 장민호, 최예나, 브레이브걸스 등 개막식 및 백제 사비천도 페스타 인기가수 축하공연
충남 부여군은 다음 달 1일 개최하는 제68회 백제문화제를 앞두고 개막식과 대표 프로그램 일정을 공개했다.
제68회 백제문화제는 다은 달 1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같은 달 10일까지 열흘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풍성하게 펼쳐진다.
10월 1일 오후 6시 30분 구드래 주무대에서 전개될 개막식에선 식전 및 공식행사, 백제 계산공주 쇼케이스, 인기가수 축하공연, 멀티불꽃쇼가 마련돼 있다. 축하 공연에는 인기가수 브레이브걸스, 장민호, 남진, 김혜연, 유지나 가수들이 출연해 흥을 돋울 전망이다.
10월 2일에는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3시간 동안 ‘백제사비천도 페스타’가 준비돼 있다. 백마강을 배경으로 사비(부여)천도 행렬을 수상·지상행렬로 재현한다. 이와 함께 사비정도를 축하하는 사비정도 고유제, 인기가수 자이언티, 최예나, 김나희가 출연하는 축하 공연으로 구성된다.
10월 3일에도 구드래 주무대는 가을밤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공연 무대로 채워진다.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국악과 함께하는 ‘부여군충남국악단 특별공연’과 그 뒤를 이은 팝페라 가수 고현주, 국악인 지유진, 유빌라테 어린이합창단, 아카펠라 제니스, 댄스팀 할리퀸이 출연하는 ‘백제 울림 음악회’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