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세종농협, 보이스피싱 피해 보상해주는 '올바른 HOMETOWN카드' 출시
2022-09-07 16:55
보이스피싱 보상보험(보험금 천만원 한도) 무료 가입 서비스 제공
하나로마트·슈퍼마켓·병의원·약국 등 동네생활권 영역 5% 청구할인 제공
하나로마트·슈퍼마켓·병의원·약국 등 동네생활권 영역 5% 청구할인 제공
충남세종농협(본부장 이종욱)과 농협은행 충남영업본부(본부장 여운철)는 금융사기에 취약한 고객에게 보이스 피싱 보상 보험을 무료로 가입해 주고 동네생활권 혜택을 확대한 '올바른 HOMETOWN카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충남세종농협은 세종중앙농협에서 출시행사를 갖고 하나로마트, 슈퍼마켓, 의료(병/의원·약국) 5% 청구할인과 쇼핑(홈쇼핑·건강식품), 대중교통(버스/지하철) 10% 청구할인 혜택 등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금융사기에 취약한 고객들을 위해 보이스피싱 보상보험을 무료로 가입해주고 가입 고객에 대해서는 보이스피싱 피해 발생 시 전월실적 조건 없이 연 1회 최대 1천만원까지 보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올바른 HOMETOWN 카드는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농협카드 스마트앱(app), 전국 NH농협 영업점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이종욱 본부장은 “고객의 소비 패턴에 맞춰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보이스피싱 보상보험, 안티바이러스 소재 도입 등 고객의 안전한 경제 활동을 돕기 위한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 출시를 통해 지역민들에게 실질적인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농협이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