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소중한 우리아이 '첫 돌' 프로모션 선봬 外

2022-08-22 15:04

세련된 공간에서 고급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돌잔치를 진행할 수 있는 파크 하얏트 부산은 ‘2022 돌페어’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념해 ‘돌잔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그래픽=박연진 기자]

파크 하얏트 부산은 소중한 아이의 첫 생일을 세련된 공간에서 고급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하게 진행하고자 하는 고객들과 지난달 진행된 ‘2022 돌페어’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념해 '돌잔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7월에 진행했던 돌페어에서 최고의 파트너 브랜드 ‘가일래(佳日來)’, ‘그린게이블즈(Green Gables)’, ‘폴앤앨리스(Paul and Alice)’가 선보인 새로운 콘셉트의 돌상, 포토존 또는 포토 테이블 선택 시 해당 아이템을 1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해 소중한 아이의 첫 번째 생일을 더욱 특별하게 축하할 수 있다.

노블레스 돌상을 제안하는 ‘가일래’는 전통적인 돌상에 현대적인 감각과 유니크함을 더한 ‘가(佳) 패키지’, ‘일(日) 패키지’, ‘래(來) 패키지’를 구성했다. 

‘그린게이블즈’는 들꽃에서 영감을 받은 모던한 ‘줄리’ 돌상, 더욱 풍성한 전통 상차림의 ‘다은 2단’ 돌상, 요정이 있는 작은 숲을 연상 시키는 ‘수피아’ 포토존, 아이가 잘 자라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도담’ 포토 테이블을 준비했다. 

‘폴앤앨리스’는 우아한 정원을 연상시키는 ‘브론즈 가든’ 돌상, 호족반 상차림과 팔봉도 병풍이 조화로운 ‘호족반’ 돌상, 인어공주가 살고 있는 바닷속 풍경을 표현한 ‘머메이드’ 포토존, 싱그러움 가득한 동물의 숲 분위기의 ‘숲 속’ 포토존을 연출했다.

‘돌잔치 프로모션’은 오는 9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이미 돌잔치 계약을 진행한 고객이라도 프로모션 대상 아이템을 선택하면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파크 하얏트 부산, ‘2022 추석 상품권’ 출시
레스토랑, 라운지, 파티세리 등 20% 할인
 

추석 상품권은 파크 하얏트 부산의 레스토랑, 라운지, 파티세리 상품권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했다.[사진=파크하얏트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은 2022년 추석을 맞아 소중한 분들에게 잊지 않고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2022 추석 상품권’을 출시한다.

호텔에서 즐기는 품격 있는 다이닝 경험을 선물할 수 있는 이번 추석 상품권은 파크 하얏트 부산의 레스토랑, 라운지, 파티세리 상품권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했다. 

레스토랑 상품권은 스테이크 & 시푸드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의 주중 런치 (3코스) 상품권, 디너 랜드 (4코스) 상품권, 디너 오션 (5코스) 상품권과 이탈리안 레스토랑 리빙룸의 주말 이탈리안 애피타이저 런치 뷔페 또는 코스타 (3코스) 상품권, 마레 (4코스) 상품권 등 5종이다. 

특히, 다이닝룸의 주중 런치 (3코스) 상품권은 기존 2코스 주중 런치에 디저트와 커피가 더해진 특별한 구성이며, 리빙룸의 모든 상품권은 메인 메뉴 변경 옵션을 포함해 메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게다가 라운지의 애프터눈 티 세트, 이브닝 세트 상품권 및 파티세리의 케이크 상품권도 마련해 받는 분의 취향을 고려해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2022 추석 상품권’은 파티세리에서 오는 9월 12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케이크 상품권을 제외한 모든 상품권은 2인 기준이다. 호텔 1층에 위치한 파티세리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