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병택 시흥시장 당선인, "시민을 섬기고 삶을 돌보는 시흥시장이 되겠다" 강조

2022-06-02 06:15
임 당선인, 시흥시민들에게 '감사' 인사...당선 소감 밝혀

임병택 시흥시장 당선인이 2일 시흥시민들에게 감사인사를 하면서 환호하고 있다. [사진=임병택 캠프]

임병택 시흥시장 당선인은 2일 당선 확정 직후 곧바로 "시민을 섬기고 삶을 돌보는 시흥시장이 되겠다"며  시민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임 당선인은 이날 "서울대병원과 서울대치과병원 설립이 확정됐고 월판선, 신안산선 등 전철이 착공됐으며 시흥광명 3기 신도시와 매화역이 확정되는 등 시흥이 급속히 변하고 있다"며  "시흥시의 가치를 더 높이 두배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임 당선인은 이어 "더 할 일이 많고 더 잘할 자신 있다"며 "시흥의 가치를 더 높여 시흥시에 산다는 자부심 드리겠다"고 말했다.

임 당선인은 그러면서 "대한민국 대표 '교육-경제도시' 꼭 만들겠다"며 "저에게 보내주신 지지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제가 가진 모든 것을 한 점 아낌없이 쏟아붓겠다"고 덧붙였다. 
 
임 당선인은  끝으로 "이번 선거에서 당선되신 모든 분들에게 축하의 말씀을 낙선하신 분들께는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며 "시흥이 화합과 상생으로 큰길을 함께 열어가도록 시민 여러분의 지속적이고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한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