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일 후보, 권역별 시·도의원 후보들과 함께 하는 공약 발표회 가져

2022-05-19 08:44
균형있고 효과적인 지역개발로 경산발전의 속도와 질을 두배로 높인다

조현일 경산시장 후보.[사진=조현일 경산시장 후보실]

국민의힘 조현일 경산시장 후보는 지난 18일 배한철 경북도의원 후보 사무실에서 시·도의원 후보들과 함께하는 공약 발표회를 가졌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공약 발표회는 조현일 후보가 주도하여 권역별로 찾아가서 국민의힘 소속 시·도의원 후보들과 함께 서로의 공약을 토론하고, 지역 밀착형 세부 공약이 무엇인지 등 논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발표회를 진행했다.
 
공약 발표회에는 조현일 경산시장 후보, 배한철 도의원 후보(제2선거구), 이동욱(나선거구 나) 시의원 후보, 윤기현(나선거구 가) 시의원 후보 등이 참석한 가운데, 후보별 지역 공약 토론 중심으로 진행됐다.
 
배한철 도의원 후보는 “자신의 선거사무소를 경산시장 후보님이 찾아주셔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지역마다 특색이 있고 우선순위의 사업들이 있다”라며 “이렇게 국민의힘 소속 후보들이 결속도 다지고 서로의 생각을 나누는 좋은 자리였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조현일 후보는 “하양, 진량, 와촌은 경산에서의 산업.경제.문화적으로 아주 중요한 요충지이다. 특히, 대구 도시철도 1.2호선 진량 연장, 종축고속화도로 건설, 하양 공설시장 주차난 해소, 진량 구도심 현대화사업 추진 등 다양한 지역 민심을 청취한 좋은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조현일 경산시장 후보는 19일 오전 9시 10분 국민의힘 경산시당 앞에서 시·도의원 후보 전원이 참석하는 출정식을 시작으로, 오후 1시 30분 하양꿈바우시장 광장, 오후 3시 진량 삼주봉황광장 유세 일정이 예정돼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