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전북완주청년위원회, 지방선거 승리위해 필승결의대회 가져

2022-05-16 16:37
유희태 완주군수 후보를 비롯해 민주당 소속 도·군의원 압승 위해 선거체제 선언

민주당 완주청년위원회 필승결의대회 [사진=유희태사무실]

민주당 전북완주청년위원회가 이번 지방선거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유희태 완주군수 후보 지지와 함께 승리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에 나서기로 했다.
 
민주당 완주청년위원회는 지난 15일 유희태 선거 사무실에서 유희태 후보를 비롯해 안호영 의원, 청년 관계자들이 모인 가운데 더불어민주당 6·1지방선거 필승 결의대회를 가졌다.
 
이날 완주청년위원회는 안호영지역위원장의 요청에 따라 당내 모든 조직과 협업해 오는 6·1지방선거 압승을 위한 행동에 돌입할 것을 선언했다.
 
위원회는 지방선거에서 승리하는 그날까지 '청년선대본부'로 역할을 변환해 유희태 완주군수 후보를 비롯, 민주당 후보 전원이 승리할 수 있도록 선거체제로 돌입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이날 위원회는 행동으로 역사를 만들어 가기를 요청하며 △내가 유희태후보다! 라는 마음으로 13개읍면 지인에게 전화 하기! △내가 유희태후보다! 라는 마음으로 매일 지지문자 보내기! △내가 유희태후보다! 라는 마음으로 주민들 민원 경청하여 공유하기! 등의 실천 방안을 제안했다.
 
완주청년위원회 최영우 대표는 "이제 완주 청년들의 창의적 사고와 열린 사고가 융합해 다른 시군이 따라 올해 수 없는 행복 도시로의 도약 기회를 맞았다. 완주군 13개 읍면 청년회장들은 다이너마이트 완주 청년 선대위 체제를 정비해 이번 지방선거에서 한 치의 오차도 없이 승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