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혁 보령·서천 국민의힘 후보, "보령서천을 서해안의 중심으로"

2022-05-16 14:11

장동혁 보령·서천 국회의원 보궐선거 국민의힘 후보 기자회견장면 [사진=장동혁 후보 선거사무실]

장동혁은 16일 보령시청에서 기자회견을 열어,보령서천 주민들의 압도적인 지지로 국회의원이 되어 보령서천을 서해안의 중심으로 만들겠다는 강력한 포부를 밝혔다.
 
장 후보는, 진정성있는 정치, 국민의 삶을 바꿀수 있는 정치를 실현시키기 위해 21대 대전총선에 출마했었으며 대전에서 가장 험지로 평가받는 유성갑에서 이번 대선에서 승리할 수 있는 최선의 결과를 만들어냈었던 사실을 설명하며 남은 정치인생을 고향에서 보내고 봉사하기 위해서 이번 보궐선거에 출마하게 됐다며 출마의 배경을 설명했다.
 
장 후보는 “현재 보령서천은 인구감소, 도시소멸, 경제침체라는 위기를 맞고 있기에 획기적인 변화와 혁신이 필요하다.

이번에 국민의힘에서 대통령이 된만큼 도지사, 국회의원, 시장군수를 지역 여당으로 뽑아서 충청의 대통령과 충청의 도지사, 보령 서천의 국회의원, 그리고 시장, 군수까지 저희 국민의힘으로 만들어 혼연일체가 된다면 그동안 보령서천에서 이룩하지 못했던 현안들을 해결할 절호의 기회”라고 역설했다.

그는 또 보령서천은 해양관광, 생태관광의 메카로 만들겠다는 많은 사람들이 있었지만 주변 인프라, 교통망 등의 부족으로 유명무실한 상태라며 현 지역상태를 평하며 “명실상부한 서해안 중심의 메카로 만들기 위해 힘있는 도지사, 국회의원, 시장 군수에게 보령서천의 힘을 모아달라”며 강력한 지지를 호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