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홍률 목포시장 후보 등록...'목포발전 시민들 희망 안고 출마'

2022-05-12 19:51
"검증된 후보, 소통하는 후보 '시민의 시장'으로 선택받겠다"

박홍률 목포시장 예비후보가 목포시장 선거 후보로 공식 등록했다. [사진=박홍률 후보 선거사무소]]

박홍률 목포시장 출마자가 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으로 표심 공략에 나섰다.
 
박 후보는 등록 첫날인 12일 목포시 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가장 먼저 목포시장 후보로 공식 등록했다.
 
“무소속으로 시민의 선택을 받겠다”고 나선 박 후보는 “목포 발전이란 시민들의 희망을 가슴에 담고 출마를 결심했다”고 배경을 밝혔다.
 
그는 “4년 간 목포를 지키며 시민들과 목포 발전을 위한 많은 준비를 해 왔다”며 “젊은이들이 찾아오는 큰 도시를 회복하는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후보등록 의미를 전했다.
 
이어 “앞선 시장 시절 소통으로 32년 목포 숙원인 해상케이블카를 성공시켰다”며 “앞으로 청년 스마트 산단 조성 등으로 활력이 넘치는 젊은 도시를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신안과의 선 통합을 추진해 무안반도 통합이란 대업을 이룰 수 있는 초석을 마련하겠다”며 “이를 통해 목포시를 자족적인 중핵 도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주장했다.
 
박홍률 후보는 “그동안 검증된 시장 후보, 소통하는 시장 후보로 목포 시민들께 진실을 인정받고 있다”며 “이제 그동안 시민들과 함께 준비한 정책을 통해 ‘당당하게 시민의 시장’으로 선택받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박홍률 목포시장 후보는 지난 더불어민주당 경선 과정에서 거짓 고소로 제명 당해 “시민 공천으로 심판을 받겠다”며 지난달 20일 무소속 출마를 선언했다.